“아토피는 왜? 잘 안 나을까요..”
피부과에서 준 연고를 사용하고 약을 먹어도,
그때만 좋아질 뿐 몇 년이 지나도 치료가 잘 안 되네요..
이 말은 아토피 환자를 치료하면서 환자들에게 가장 많이 듣는 질문입니다. 아토피가 잘 치료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여 그에 맞는 제대로 된 치료를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토피란?
장소를 뜻하는 그리스어 'TOPOS'에서 유래되었으며, '장소 밖'이라는 의미입니다. 본 용어는 알레르겐과 동의어인 ATOPEN이며, 환경적인 알레르겐에 대한 비정상적인 과민반응을 말합니다.
아토피는 어원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발병 원인을 알기 어려워 치료법도 밝혀지지 않은 난치성 피부질환 입니다.
로하셀이 생각하는 아토피의 원인은?
바쁜 현대인들은 다양한 독소의 자극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인체 내부의 대사 과정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나, 장내 부패균에서 발생하는 내부 독소가 영향을 줍니다. 이러한 독소의 발현으로 여러가지 피부질환이 발병하고 아토피 역시 그렇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하지 않고는 제대로 된 아토피 치료를 할 수 없습니다.

아토피, 디톡스가 답입니다.
습진, 아토피성 피부염
습진, 아토피성 피부염은 피부에 생기는 염증의 종류로 외부에서 유입되는 알레르기 원인물질인 외인성 독소들과 신체 내부에서 발생하는 내인성 독소로 인해 생겨납니다. 이는 피부의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근본 원인으로 계속되는 염증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독소 배출 치료가 최우선이 되어야 합니다.